THE BEST SIDE OF 툰코사이트

The best Side of 툰코사이트

The best Side of 툰코사이트

Blog Article

네이버 웹툰과 카카오웹툰의 작품들은 별도로 아이콘으로 표시하고 있어서 구분하기 편리합니다.

윈도우 원격 데스크톱- 로그온 시도나 암호 변경 시도를 너무 많이 했기 때문에 보안을 위해 사용자 계정이 잠겼습니다.

다만 북마크와 최근 기능은 인터넷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삭제하면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 모두 지워지게 됩니다. 작품 업데이트도 빠른 편으로 보입니다. 접속 속도도 굉장히 빠르고 분류가 잘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참 편리한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. 종류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.

최근 업데이트한 웹툰은 오늘, 하루 전 이틀 전 등 언제 업데이트 되었는지 표현이 잘 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지루할 틈이 없도록 웃긴 짤러리라는 게시판도 존재합니다.

메인 메뉴에서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웹툰을 분류하여 제공하며 썸네일과 함께 제목, 장르, 날짜, 인기도를 확인할 수 있어 쉽게 작품을 골라볼 수 있습니다.

다양한 장르 및 게시된 일수 표시로 언제 툰코사이트 업데이트 되었는지 눈으로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보여집니다.

아래에 원하는 링크를 선택하여 무료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
아쉬운 점은 블랙툰 toonkor 보다 메인 광고는 많지만 웹툰 감상 할 때는 광고가 없습니다.

검색 기능을 활용하여 원하는 웹툰을 손쉽게 찾을 웹툰다시보기 수 있으며, 상세한 정렬 기능을 통해 다양한 옵션으로 웹툰을 선택할 툰코시즌2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 하지만 사이트에 광고가 많아서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.

사이트 접속 주소가 자주 바뀌고 있으니 새 주소를 확인해야 접속할 수 있습니다. 이 글에서 무료웹툰 바로가기 링크를 제공하고 있으니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연재가 끝난 웹툰의 경우엔 대형 플랫폼에서도 무료로 제공하는 작품들이 있지만 오래된 웹툰은 리스트에서 삭제된 경우가 있습니다. 이럴 때 아래에서 소개하는 웹툰 사이트에서 오래된 웹툰도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.

웹툰과 만화뿐만 아니라 웹소설도 즐길 수 있습니다. 만화 목록은 썸네일로 쉽게 골라볼 수 있고, 전체 검색창에서 작품 이름이나 작가로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.

광고와 사이트 페이지 반응속도를 고려해서 추천드립니다. 광고는 대부분 툰코사이트 많습니다. 이점 참고해 주세요.

스카이툰은 웹툰, 영화,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. 웹툰은 관리자가 직업 업로드하는 것보다는 뉴토끼에서 자료를 받아 오는 것으로 보입니다.

Report this page